후원하기

제2회 다사랑노래자랑

구분
지역연계
작성일
2019-02-01

복지관 10층 강당에서 '제2회 다사랑노래자랑'이 열렸습니다. 노래자랑 이름이 왜 '다사랑'인지 궁금하시죠? 다사랑행복센터를 이용하는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복지관은 다사랑행복센터 지하1층~지상3층, 10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먼저 접수처에서는 명단을 확인하였는데요. 노래를 부를 분들, 무대를 관람할 분들 모두 사전신청을 받았습니다.

 



몸에 좋은 울금꿀물과 짭짤고소한 팝콘은 참여자 모두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노래자랑이 시작됩니다! 

빰빠빠~ 빠빠빠빠~♪ 흥겨운 노래소리에 어깨가 절로 들썩거립니다. MC뱀의 진행으로 함성소리, 박수소리가 가득합니다.

언제나 복지관의 크고 작은 행사에 적극 동참해주시는 동대문구수어통역센터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심사위원은 바로!! 복지관의 대표미남 박종오 관장님과, 대표미녀 박윤진 사무국장님, 그리고 한국라인댄스협회 장경진 교육위원님입니다.

 



KBS제3라디오 '함께하는 세상 만들기'에서 노래자랑을 취재하러 왔습니다. 
다가오는 214() 오전 9~10시에 방송되며(FM 104.9 Mhz)KBS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을 통해 생방송 및 다시듣기가 한 달간 가능합니다.




총 16명이 출전하였습니다. 님 그림자, 세월도둑, 내 나이가 어때서 등 가슴절절한 노래부터 흥겨운 노래까지 다양했네요. 

 



 

1, 2, 3등, 특별상, 그리고 참가상까지 수상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특별히 1등 수상자는 내년 제3회 다사랑노래자랑에서 특별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중간중간 축하무대로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마포노인회노래자랑 심사위원 김용희님, 제1회 다사랑노래자랑 1등 이근점님, 복지관 트롯가수 박찬홍님, 복지관 짱 라인댄스팀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1부 노래자랑을 멋지게 마치고, 2부에는 전통놀이마당을 열었습니다.

고리던지기, 투호, 다트날리기, 윷놀이, 노래방을 돌고 돌며 게임을 즐겼습니다. 미션을 달성하면 푸짐한 선물이!!

 



노래자랑에 오신 모든 분들께는 설명절의 묘미, 맛과 정성가득한 떡국을 드렸습니다. 맛있다는 칭찬일색이었답니다.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설명절 보내세요! >_<